[안녕하세요. EMCOREA입니다.
먼저 문의글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^^
당사는
입고 후 장비 점검은 무상으로 진행되오니, 번거로우시더라도
입고해서 점검을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~
입고 시 순차적으로 처리하기 때문에 입고 후 2일 정도(기존 대기제품들이 많을경우 3일이상 소요)
무상점검 후 정확한 문제점 파악 후 수리비를 안내해 드립니다. (수리가능 또는 불가 판정)
그 후 고객님에게 수리여부를 판단해주시면 됩니다. (당일 입고 수리 점검 불가)
* 사용하시는 원두도 테스트 작업을 위해 어느 정도 준비해주셔야 합니다.
* 내방 입고가능시간은 오전 10시 ~ 오후 5시 까지 입니다.
주소 : 서울시 중랑구 망우동 318-11번지 이엠코리아 2층 (경춘선 신내역 4번출구 맞은편 / 건물 앞 주차 가능)
[수도권 -퀵 / 내방 입고 권고]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저희는 현재 출장서비스를 진행하지 않기때문에
수도권의 경우는 퀵(선불) 또는 내방으로 입고해주시기를 권장드립니다.
[지방-택배 안내]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택배 입고는 당사의 '택배박스렌탈 서비스'를 통해 진행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.
https://emcorea.com/board/free/read.html?no=4635&board_no=5
택배 배송 시의 파손에 대해서는 당사 면책조건 이지만,
직접 박스패킹이 여의치 않으신 고객님들을 위해,
최대한 파손으로 부터 안전하게 보양할 수 있게 준비해드립니다.
고객님께서 제품의 초기 원박스와 보양재를 보유하고 계신다면,
해당 박스를 이용하셔도 무방하십니다
[ Original Message ]
** A/S 수리 접수하시는 분은 본문에 연락처 반드시 기재해주세요 **
안녕하세요
드롱기 커피 머신 원두만 넣어서 아메리카노만 내려 마셨었는데
갑자기 원두 분쇄 부터 빨간불이 들어오네요
택배로 보내면 수리 가능할까요??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